해찬들고추장,해찬들마케팅전략(戰略) ,해찬들태양초고추장,고추장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2:17본문
Download : 해찬들고추장,해찬들마케팅전략,해찬들태양초고추장,고추장마케팅전략.pptx
처음에 광고를 보고 구매를 했고, 타 제품…(생략(省略))
설명
해찬들고추장,해찬들마케팅전략,해찬들태양초고추장,고추장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해찬들고추장,해찬들마케팅전략(戰略) ,해찬들태양초고추장,고추장마케팅전략(戰略)
해찬들고추장,해찬들마케팅전략(戰略) ,해찬들태양초고추장,고추장마케팅전략(戰略)
다.
Download : 해찬들고추장,해찬들마케팅전략,해찬들태양초고추장,고추장마케팅전략.pptx( 47 )
순서
해찬들고추장,해찬들마케팅전략,해찬들태양초고추장,고추장마케팅전략 , 해찬들고추장,해찬들마케팅전략,해찬들태양초고추장,고추장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해찬들고추장 해찬들마케팅전략 해찬들태양초고추장 고추장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맛있게 매운 해찬들 고추장
_SLIDE_2_
` 목 차 `
기업紹介(소개)
‘해찬들’
주제선정
이유
소비자
인터뷰
소비자
행동 절차
SWOT analysis(분석)
4P전략(strategy)
STP 전략(strategy)
_SLIDE_3_
기업 紹介(소개)
1973.9.13 회사 설립
1993. 삼원 식품 태양초 고추장 출시
2000.1.1 사명 해찬들로 변경
2005.12.20 CJ로 합병
_SLIDE_4_
공주공장
논산공장
논산공장 논산2팀
_SLIDE_5_
논산공장
태양초골드고추장, 해찬들 집고추장,
태양초고추장, 해찬들 알찬고추장,
실속고추장, 맛 고추장, 찰 고추장, 초고추장
공주공장
해찬들재래식된장, 메주뜰잘익은된장으로만든장, 메주뜰구수한된장해찬들사계절쌈장, 고기전용쌈장,
10가지양념이든쌈장, 해찬들춘장
논산공장 논산2팀
메주로빚은한식국간장, 해찬들프리미엄
양조간장, 양조진간장
_SLIDE_6_
기업 紹介(소개) - 시長點유율
CJ제일제당(해찬들)과 대상(청정원)의 시長點유율
CJ제일제당(해찬들) - 47.7%
대상(청정원) - 44.4%
기타 7.9%
→해찬들 고추장 시장 1위
_SLIDE_7_
주제 선정 이유
누구에게나 친숙한 재료 고추장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해찬들)
여성의 사회진출에 증가함
(집에서 고추장을 담궈 먹는 가정이 감소)
고추장 제조회사는 소비자의 needs를 재빨리 수용.제품 개발하여 현재의 CJ의 해찬들과 대상의 청정원은 고추장 시장을 재편
여가활동 ↑ 편의성추구
environment의 중요성, Well-being의 붐을 타고 고추장을 애용하는 소비자의 증가
_SLIDE_8_
_SLIDE_9_
`소비자 인터뷰`
고추장을 구매하시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SCH : 왜 해찬들 고추장을 구입하시게 되었나요
A : 기존에 계속 사용하던 브랜드라서 재구매 하게 되었습
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