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culture연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23:53본문
Download : 기업의 문화연출.pptx
한국인에게 나타나는 특징으로는 복지와는 무관한 개인적 웰빙을 추구하기 위한 상품 구매에 집중되고 있따
_SLIDE_8_
2002-2003년 집중적으로 발생한 건강재해
각종 대중매체와 인터넷(Internet)을 통한 확산
웰빙의 소비자층이 다양하다는 것
라이프스타일 및 소비성향의 alteration(변화)
단일 키워드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의 용이성
웰빙의 발생 原因
_SLIDE_9_
홍초의 탄생
9 / 12
식초 시장에서의 1위권 사업자로의 도약의 必要性
검증된 웰빙 식품 -식초 (하지만 신맛으로 인한 거부감)
식초의 음료화 ( 음료 + 웰빙문화+ 새로운시장개척)
시장선도사업자로서 60% 이상의 점유율
_SLIDE_10_
문화연출적 면에서 본
홍초의 marketing 전략(戰略)
10 / 12
식초음료에 대한 거부감이 없게 …(drop)
순서
기업의 culture연출
기업의 culture연출
설명






다.
Download : 기업의 문화연출.pptx( 76 )
기업,문화연출,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기업의 문화연출 , 기업의 문화연출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문화연출
_SLIDE_1_
기업의 문화연출
_SLIDE_2_
목차
문화 연출 槪念
선정 아이템
도입 배경 시장상황
웰빙문화의 유행
홍초의 탄생
홍초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문화연출, swot, stp
結論
_SLIDE_3_
문화연출이란
제품(서비스)에 문화 이미지를 연출해 차별화를 두는 것.
_SLIDE_4_
선정 아이템
_SLIDE_5_
청정원 ‘마시는 홍초’란
5 / 12
30년간 축적된 식초 발효기술로 만든 시지 않은 웰빙초
국산 벌꿀, 올리고당으로 맛을 더하였고, 합성 보존료, 인공색소, 설탕, 합성감미료를 전혀 넣지 않은 건강음료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제품
_SLIDE_6_
6 / 12
도입 배경- 당시의 시장 상황
_SLIDE_7_
웰...
_SLIDE_1_
기업의 문화연출
_SLIDE_2_
목차
문화 연출 槪念
선정 아이템
도입 배경 시장상황
웰빙문화의 유행
홍초의 탄생
홍초의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문화연출, swot, stp
結論
_SLIDE_3_
문화연출이란
제품(서비스)에 문화 이미지를 연출해 차별화를 두는 것.
_SLIDE_4_
선정 아이템
_SLIDE_5_
청정원 ‘마시는 홍초’란
5 / 12
30년간 축적된 식초 발효기술로 만든 시지 않은 웰빙초
국산 벌꿀, 올리고당으로 맛을 더하였고, 합성 보존료, 인공색소, 설탕, 합성감미료를 전혀 넣지 않은 건강음료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제품
_SLIDE_6_
6 / 12
도입 배경- 당시의 시장 상황
_SLIDE_7_
웰빙문화의 유행
웰빙 문화란 정신적, 육체적인 건강과 행복, 복지와 안녕을 의미하고, 사회적 의미로는 물질적 부가 아니라 삶의 질을 강조하는 생활 방식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