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load : 허그, 한계를 껴안다.hwp
허그,한계를,껴안다,서평,서평감상
Download : 허그, 한계를 껴안다. 자신…(생략(省略))
다. 이런 닉 부이치치가 어떻게 세계를 돌아다니는 희망 전도사가 될 수 있었을까 물론 닉 부이치치도 자살을 생각했던 적이 있었다.
닉 부이치치는 태어날 때부터 해표지증이었다. 닉 부이치치의 책 ‘허그-한계를 껴안다’에서도 볼 수 있듯이 닉 부이치치는 전 세계를 돌며 희망을 전파하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며 안정을 주는 사람이다. 해표지증이란 양쪽 팔과 다리가 없는 것이 특징인 매우 드문 유전 질환이다. 자신의 생애를 적어 놓았고, 느낌, 생각 등 자신의 삶에 대해 자유롭게 써 놓았다. 하지만 욕조에서 자살을 시도하던 중 자기가 죽었을 때 가족을 생각했다고 한다.
닉 부이치치는`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전 세계를 돌며 강연하는 복음전도사이다.hwp( 67 )
순서
설명
허그, 한계를 껴안다
서평감상/서평
허그, 한계를 껴안다
허그, 한계를 껴안다 , 허그, 한계를 껴안다서평서평감상 , 허그 한계를 껴안다
허그, 한계를 껴안다
닉 부이치치는 예전에 오토다케 히로타다와 함께 많이 듣던 이름이었다. 닉 부이치치의 ‘허그-한계를 껴안다’는 닉 부이치치가 살면서 느꼈던 것들, 어떻게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공할 수 있었나, 또는 그의 강연 내용이 주로 된 자서전이다. 닉 부이치치와 오토다케 히로타다는 둘 다 팔, 다리가 모두 없으면서 성공한 인물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