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장애아동을 위한 교수내용 결정 원리 중 궁극적 기능성의 준거, 연령 결정성 준거, 영수준의 추측, 자기결정 증진에 대해 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20:41본문
Download : 정신지체아교육.hwp
2. 지적장애아동 교수내용이 지켜지지 않을 경우 발생할 수도 있는 drawback(걸점)





1. 지적장애아동을 위한 교수내용 결정 원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지적장애아동을 위한 교수내용 결정 원리 중 궁극적 기능성의 준거, 연령 결정성 준거, 영수준의 추측, 자기결정 증진에 대해 설명(說明)하고, 위의 교수내용 결정 원리가 지켜지지 않을 때
지적장애아동을 위한 교수내용,궁극적 기능성의 준거,연령 결정성 준거,영수준 추측
설명
Download : 정신지체아교육.hwp( 24 )
순서
성심성의껏 작성한 글이며, 성적은 A+ 이 나왔습니다. 그 이후에도 여러 번 data(資料)를 검토하여 더욱 완성도가 높은 data(資料)로 만들어 냈습니다. 사회적, 직업적, 가정적으로 통합된 성인기 사회環境(환경)에서 최대한 생산적이고 독립적으로 활동하기 위해서 개개인이 반드시 소유하고 있어야 할 요소이다”
다.
성심성의껏 작성한 글이며, 성적은 A+ 이 나왔습니다.
1. 지적장애아동을 위한 교수내용 결정 원리
궁극적 기능성의 준거는 “중도지적장애아동을 위한 교육 目標(목표)로서, 그들이 성인이 되어 일반인들과 함께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기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구매하시면 후회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구매하시면 후회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 이후에도 여러 번 자료를 검토하여 더욱 완성도가 높은 자료로 만들어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