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a.kr 수업 내 의사소통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변인 연구(중고등학교의 급간별 차이를 중심으로) > chroma8 | chroma.kr report

수업 내 의사소통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변인 연구(중고등학교의 급간별 차이를 중심으로) > chroma8

본문 바로가기

chrom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수업 내 의사소통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변인 연구(중고등학교의 급간별 차이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7:11

본문




Download : 수업 내 의사소통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연구(중고등학교의 급간별 차이를 중심으로).pptx







수업,내,의사소통에,영향을,미치는,변인,연구(중고등학교의,급간별,차이를,중심으로),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수업 내 의사소통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연구(중고등학교의 급간별 차이를 중심으로).pptx( 30 )


수업 내 의사소통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연구(중고등학교의 급간별 차이를 중심으로) , 수업 내 의사소통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연구(중고등학교의 급간별 차이를 중심으로)사범교육레포트 , 수업 내 의사소통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연구(중고등학교의 급간별 차이를 중심으로)



순서
수업 내 의사소통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변인 연구(중고등학교의 급간별 차이를 중심으로)
설명



수업 내 의사소통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변인 연구(중고등학교의 급간별 차이를 중심으로)



수업%20내%20의사소통에%20영향을%20미치는%20%20변인%20연구(중고등학교의%20급간별%20차이를%20중심으로)_pptx_01.gif 수업%20내%20의사소통에%20영향을%20미치는%20%20변인%20연구(중고등학교의%20급간별%20차이를%20중심으로)_pptx_02.gif 수업%20내%20의사소통에%20영향을%20미치는%20%20변인%20연구(중고등학교의%20급간별%20차이를%20중심으로)_pptx_03.gif 수업%20내%20의사소통에%20영향을%20미치는%20%20변인%20연구(중고등학교의%20급간별%20차이를%20중심으로)_pptx_04.gif 수업%20내%20의사소통에%20영향을%20미치는%20%20변인%20연구(중고등학교의%20급간별%20차이를%20중심으로)_pptx_05.gif 수업%20내%20의사소통에%20영향을%20미치는%20%20변인%20연구(중고등학교의%20급간별%20차이를%20중심으로)_pptx_06.gif





레포트/사범교육
_SLIDE_1_
수업 내 의사소통에 effect을 미치는 변인 연구 : 중고등학교의 급간별 차이를 중심으로

_SLIDE_2_
순서
서론 1. 연구의 당위성
2. 연구의 목적과 내용
본론 1. 제1변인, 교사의 태도가 수업 내 의사소통 모습에 미치는 effect
2. 제2변인, 수업방식이 교실 내 의사소통에 미치는 effect
3. 제3변인, 학교운영체제가 교실내 의사소통에 미치는 effect
4. 의사소통에 대한 세 가지 변인의 급간별 비교
5. 고등학교 급간에서의 교실 내 의사소통 증진 방법 모색
결론
_SLIDE_3_
서론
_SLIDE_4_
1. 연구의 당위성
_SLIDE_5_
목적
내용

2. 연구의 목적과 내용
_SLIDE_6_
수업 내 의사소통에 중요한 effect을 미칠 것이라 가정한 변인들
2. 연구의 목적과 내용
목적
내용
_SLIDE_7_
2. 연구의 목적과 내용
instance(사례) 연구

목적
내용

_SLIDE_8_
현장에 있는 교사와의 인터뷰
현재 재학중인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법(110명)
2. 연구의 목적과 내용
목적
내용

조사 방법

_SLIDE_9_
본론
_SLIDE_10_
제 1 변인
교사의 태도
_SLIDE_11_
무관심하고 권위적이기만 한 교사의 태도가
의사소통에 미치는 effect

① 수업 중 약간의 소음에도 화를 냄
② 아이들의 지루해하는 모습은 신경쓰지 않고 수업에만 열중
③ 아이들의 인터뷰 “선생님은 우리에게 관심이 없는 것 같아요”
⇒ 교사가 아이들의 비언어적인 피드백에 민감하지 못하고 자신의 수업에만 열중하는 모습으로 인해 학생들은 수업에 참여해야할 당위성과 의미를 느끼지 못함

_SLIDE_12_
① 교사는 비속어까지 섞어가며 수업의 집중도를 높이려 함
② 수업의 보조적 수단인 유머가 수업의 주가 되는 주객전도 상황
③ 아이들의 인터뷰 “예능인, 만능엔터테이…(ski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hrom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hro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