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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03 1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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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게토레이 광저우아시안게임
프로모션제안서
_SLIDE_2_
Contents
02
스마트폰의 시장실태
03
스마트폰을 통한 브랜딩 제안
05
참고reference(자료)
06
질의응답
01
게토레이 선정이유
-누리망 미디어 홍보단 운영方案
-UCC 콘티
-QR코드를 활용한 홍보方案
04
기대效果(효과)
1
_SLIDE_3_
선두업체 포카리스웨트와 시advantage유율을 다투는 추세,
광저우 아시안 게임은 점유율 향상의 기회
광저우 아시안게임은 선수들 간의 땀과 경쟁이라는 키워드와 게토레이가
추구하는 경쟁을 위한 승리라는 키워드와 일치
게토레이 선정이유
2
현 현재 뉴미디어를 사용량 증가 추세에 따라 뉴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을
통한 브랜딩의 당위성
음료업계 대표적 브랜드
_SLIDE_4_
스마트 폰의 시장실태
출처: 한국경제 `스마트폰族 500만명 시대기업도 개인도 `모바일 혁명 중``
2xxx.10.24 기준 500만 명 스마트 폰을 이용을 하고 있다 연말에는 700만 명의 돌파를 예상하고 1200만대의 규모로 커져 전체 휴대폰시장 60%를 차지 할 것으로 展望(전망) 하고 있다
3
_SLIDE_5_
스마트 폰의 시장실태
출처: 스마트폰 이용實態 조사`방송통신위원회`
스마트 폰으로 게토레이 UCC동영상을 이용해서 홍보
4
_SLIDE_6_
브랜드 홍보단계
1단계- 게토레이 홍보단 운영을 통한 누리망 미디어 홍보
UCC광고 제작 후 이를 SNS, 카페 등 여러 분야에 홍보
2단계- 소비자가 UCC를 통해 브랜드를 접하고, 마지막 장면에
QR코드를 노출시켜서 소비자의 활용을 유도
3단계- QR코드를 통해 접속한 사이트에 게토레이 티저광고를 통해
브랜드를 노출시키고 스포츠게임 어플을 자료를내려받다 하…(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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