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a.kr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culture,한국명품culture > chroma8 | chroma.kr report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culture,한국명품culture > chroma8

본문 바로가기

chrom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culture,한국명품cultur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03:00

본문




Download :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문화,한국명품문화.pptx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문화,한국명품문화_pptx_01.gif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문화,한국명품문화_pptx_02.gif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문화,한국명품문화_pptx_03.gif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문화,한국명품문화_pptx_04.gif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문화,한국명품문화_pptx_05.gif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문화,한국명품문화_pptx_06.gif
설명
_SLIDE_1_
사치의 나라 럭셔리 코리아
_SLIDE_2_
.
.
사치소비의 심리학
1
사치소비의 유형
2
사치권하는 사회
3
사치에서 삶으로
4
사치의 나라 럭셔리 코리아
_SLIDE_3_

1.사치소비 심리학 명품이라는 용어의 change(변화)


‘훌륭하기 때문에 이름이 난물건’

예술품,장인정신이 깃든
예술적 작품
고가품은무조건 명품

사치품,고가품이라는 명칭
이 소비자에게 거부감

소비자 선망을 불러들임

_SLIDE_4_
1.가격-품질 연상심리: [착시현상 ] 높은 가격은 좋은 품질을 의미
비싼 사치품은 저렴한 제품보다 품질이 우수

2.품질과 가격의 괴리: 실제로 사치품이 품질이 우수하더라도 그 품질이
가격에 비례하는가 (ex.오디오와 음질)

3.소비의 상징성: 희소성의 원칙=지위의 표시

사치품 가격
1.사치소비 심리학 사치품의 가격구조와 상징성
_SLIDE_5_

동조형 사치

친구따라 강남간다

질시형 사치

우리도 이제 명품 집안이야~
환상형 사치

I deserve it
저는 그럴 자격이 있어요
과시형 사치

사치의 반대는 가난함이
아니라 비천함
사치소비
2.사치소비 유형
_SLIDE_6_
승인 = 계급의 차이
과시욕망의 충족 욕구 수단:
나는 그럴만한 재산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렇게 비싼 ‘명품’을 소비할수 있다
승인하는 계급
2.사치소비 유형 과시형 사치
_SLIDE_7_
열등감은 위화감의 조성☞상대적 박탈감→사회적 건강성 박탈
사치의 강도를 순환적으로 높이게 됨

동일시하는
시기심
모방의 한계
과시형 사치
자아만족
‘명품은 갑옷’
비교와 평등
질시형 사치
악순환
타인으로부터
존중
일품 명품 주의
짝퉁
비교와 …(ski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문화,한국명품문화.pptx( 28 )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culture,한국명품culture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문화,한국명품문화 ,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문화,한국명품문화경영경제레포트 , 럭셔리코리아 사치의나라 사치품 명품마케팅 사치마케팅 한국사치문화 한국명품문화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문화,한국명품문화,경영경제,레포트




럭셔리코리아,사치의나라,사치품,명품마케팅,사치마케팅,한국사치culture,한국명품culture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hrom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hro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