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a.kr [a++data(자료)] 시각장애에 상대하여 > chroma7 | chroma.kr report

[a++data(자료)] 시각장애에 상대하여 > chroma7

본문 바로가기

chroma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data(자료)] 시각장애에 상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10:24

본문




Download : [a++자료] 시각장애에 대해서.pptx




실명자 : 시력이 0으로 명암을 분간 못하는 절대맹을 가리키는데, 보통 광각은 겨우 있으면서 일상생활에 필요한 시력이 없는 준맹 및 일정한 직업에 종사할 수 없는 사회맹을 포함.
순서

[a++자료] 시각장애에 대해서-1847_01.jpg [a++자료] 시각장애에 대해서-1847_02_.jpg [a++자료] 시각장애에 대해서-1847_03_.jpg [a++자료] 시각장애에 대해서-1847_04_.jpg [a++자료] 시각장애에 대해서-1847_05_.jpg

광학적 기구 - 시각 장애인용 망원경이 있어 거리 조절 및 조명의 강약이 조절 가능한 다양한 종류 가 있어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다아
[a++data(자료)] 시각장애에 상대하여


준맹 : 양안 교정시력이 0.02~0.04



맹 : 1/3m이상에서 안전지수를 판별하지 못하는 경우 준맹 : 양안 교정시력이 0.02~0.04 약시(저시력) : 양안 교정시력이 0.3~0.04 교정시력 – 컨택트 렌즈나 안경을 착용한 후 시력 실명자 : 시력이 0으로 명암을 분간 못하는 절대맹을 가리키는데, 보통 광각은 겨우 있으면서 일상생활에 필요한 시력이 없는 준맹 및 일정한 직업에 종사할 수 없는 사회맹을 포함.


교육적 맹 : 점자나 촉각 및 청각매체를 통하여 교육해야 할 아동


교정시력 – 컨택트 렌즈나 안경을 착용한 후 시력

묵자 – 일반적으로 인쇄된 문자. 점자와 반대.

레포트 > 공학,기술계열
약시(저시력) : 양안 교정시력이 0.3~0.04
설명




시각장애,시각


특수교육에서의 定義(정의)는 학생이 시력을 학습의 주된 수단으로 사용하는 능력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실제 중심시력은 저시력 에 속하나 점자를 읽기의 매체로 사용 할 수밖에 없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시력은 맹에 속해도 확대된 묵자 나 시각보조기기를 사용함으로써 묵자 읽기를 할 수 있는 아동도 있기 때문이다
약시아동 (저시력) : 광학적 기구의 도움이나 또는 도움 없이 보유 시력을 활용하여 일반문자를 통해 교육할 수 있는 아동




Download : [a++자료] 시각장애에 대해서.pptx( 68 )


특수교육에서 맹아동과 저시력 아동을 시력만으로 정하지 않는 이유
맹 : 1/3m이상에서 안전지수를 판별하지 못하는 경우
다.
Total 6,72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hrom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hro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