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a.kr 언더웨어의 새바람 좋은사람들 > chroma6 | chroma.kr report

언더웨어의 새바람 좋은사람들 > chroma6

본문 바로가기

chrom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언더웨어의 새바람 좋은사람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2 14:49

본문




Download : 언더웨어의 새바람 좋은사람들.doc




200스타일에 가까운 다양한 아이템, 사이즈 스펙의 세밀함을 충족…(To be continued )


다.
1조 6천억원의 막강한 규모에 남녀노소가 모두 타겟인 매력적인 이너웨어 사업. 그러나 이를 주도하고 있는 업체는 10여 개 정도밖에 되지않는다. 이 중 백양이 35%, 쌍방울 33%, 태창 15%이며 나머지는 그저 그런 소규모 업체들이 점유하고 있었다. 결코 작은 시장이 아니었던 것이다. 그리고 그 시장을 내의 3사(태창, 쌍방울, 백양)가 80%이상을 점유하고 있었다. 언더웨어의%20새바람%20좋은사람들_doc_01.gif 언더웨어의%20새바람%20좋은사람들_doc_02.gif 언더웨어의%20새바람%20좋은사람들_doc_03.gif 언더웨어의%20새바람%20좋은사람들_doc_04.gif 언더웨어의%20새바람%20좋은사람들_doc_05.gif 언더웨어의%20새바람%20좋은사람들_doc_06.gif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언더웨어의 새바람 좋은사람들.doc( 89 )



경영조직언더웨어 , 언더웨어의 새바람 좋은사람들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언더웨어의 새바람 좋은사람들


경영조직언더웨어


순서



Ⅰ. 서 론
1. 속옷시장의 alteration(변화) ………………………………………………………2~3page
2. 연구 대상 조직의 선택배경……………………………………………3page
3. 회사 introduction……………………………………………………………………4page

Ⅱ. 본 론
1.환경분석과 strategy 1) 환경분석…………………………………5~9page
내부환경, 외부환경
2) 대환경 strategy……………………………… 9~12page
제품strategy, 가격strategy, 유통strategy, 촉진strategy
2. 조직의 분석 1) 조직의 구조………………………………12~14page
조직 구조와 업무, 구조의 분석
2) future(미래) 조직의 설계………………………15~17page
기능조직의 한계, 조직의 확대에 따른 제품사업부제, 강력한 marketing 활동을 위한 지원, 전임통합자,
생산의 위계화

Ⅲ. 결 론………………………………………………………………………………18page


2. 연구 대상 조직의 선택배경
 
좋은사람들이 회사를 처음 할 당시의 내의 시장은 1조 2천억원 정도로 추정되었다. 그저 회사에서 만드는 대로 사서 입을 수밖에 없는 생산자 중심의 시장이 형성되어 있었던 것이다. 제임스 딘은 생산자 중심의 체제를 소비자 중심의 체제로 바꾸어 소비자에게 선택의 기회를 준 최초의 내의 였다.
이 때의 빅 3의 제품들을 비교해 보면, 별반 다른 것이 없고 똑같은 것이었다. 빅 3는 오랜 시장 분할 점령으로 안주 하고 있었기 때문에 신제품 개발도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고, 제품의 디자인과 품질도 제자리 걸음을 해온 것이었다. 빅 3의 아성에 타 기업이 도전할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Total 6,76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hrom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hro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