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a.kr 마케팅 원론 事例 analysis; 스탠톤 케미칼사 > chroma5 | chroma.kr report

마케팅 원론 事例 analysis; 스탠톤 케미칼사 > chroma5

본문 바로가기

chrom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원론 事例 analysis; 스탠톤 케미칼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1 02:43

본문




Download : 마케팅 원론 사례 분석; 스탠톤 케미칼사.hwp





표백제라는 것은 제품의 특성(特性)이 그야말로 단순하다.
그런데 한가지 결점은 이 표백제라는 것이 5-8일이 지나면 그 효력이 크게 떨어진다는 사실이었다.사례분석스탠톤케미칼사 , 마케팅 원론 사례 분석; 스탠톤 케미칼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20원론%20사례%20분석;%20스탠톤%20케미칼사_hwp_01.gif 마케팅%20원론%20사례%20분석;%20스탠톤%20케미칼사_hwp_02.gif

설명
다. 옷의 광택과 선명도를 높여주기 위한 것으로서 5.25%의 차아염소산염과 94.75%의 불활成分인 물의 혼합물이다. 이러한 요인은 소비자가 실제 각각의 제품에 대한 성…(투비컨티뉴드 )


마케팅 원론 事例 analysis; 스탠톤 케미칼사



Download : 마케팅 원론 사례 분석; 스탠톤 케미칼사.hwp( 84 )







레포트/경영경제

事例analysis스탠톤케미칼사


스탠톤 케미칼 사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스탠톤 케미칼 사의 마케팅 전략(戰略) 에 상대하여 analysis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소매점의 체류기간이 줄어듦으로 해서 그 효능이 덜 감소되는 것이 그 요인이었다.
그러나 실제 시장조사에서 CLO-WHITE는 타 회사의 제품보다 그 수요가 적은 것으로 나타났고 유통체제에 있어서의 우위도 점차 감소되었다.
이러한 결과로 SC사의 CLO-WHITE는 타제품보다 그 세척력과 표백력이 우수했다.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스텐톤 케미칼사는 표백제 시장에서 주 점유업체인 3대 기업(Clorox, Purex, Fleecy White)의 점유시장 외에 나머지 45%에 해당하는 시장을 다른 많은 소규모 표백제 기업(약 26개 업체)들과 분할 점유하고 있었다. 이런 점을 감안 SC사는 효율적인 유통체계를 도입, 效果를 보고 있었다. 그것은 대도시 부근에 공장을 세워서 신속한 공급을 한다는 것이었다.
Total 6,72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hrom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hro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