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a.kr 한국 아쿠아리아 21 ㈜의 안정적인 성장기 진입을 위한 Marketing Communication 전술 제안 > chroma3 | chroma.kr report

한국 아쿠아리아 21 ㈜의 안정적인 성장기 진입을 위한 Marketing Communication 전술 제안 > chroma3

본문 바로가기

chrom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한국 아쿠아리아 21 ㈜의 안정적인 성장기 진입을 위한 Marketing Communication 전술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5 00:57

본문




Download : 한국 아쿠아리아 21 ㈜의 안정적인 성장기 진입을 위한 Marketing Communication 전략 제안.ppt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한국 아쿠아리아 21 ㈜의 안정적인 성장기 진입을 위한 Marketing Communication 전략 제안.ppt( 65 )


한국아쿠아리아21주마케팅기획서cimous

한국 아쿠아리아 21 ㈜의 안정적인 성장기 진입을 위한 Marketing Communication 전술 제안







I. 기획개요
기획개요
II. 상황analysis
1. 놀이culture유형의 흐름
놀이culture 유형의 흐름
놀이culture시설의 흐름
테마파크 형성및 성장배경
테마파크의 공간성에 따른 유형 분류
테마파크의 주제 유형별 시설
국내 테마파크 변천사
테마파크의 구성요소
테마파크의 동반자 present condition
재방문 거부이유
수족관의 history
수족관 concept 변화
日本(일본) 수족관 present condition
국내 수족관 present condition
2. 한국 아쿠아리아 21 ㈜ analysis
경영철학
한국 아쿠아리아 21 ㈜ history
부산 아쿠아리움 이용고객
한국 아쿠아리아 21 ㈜의 02년 marketing 목표(目標) 및 전략(strategy)
3. 한국 아쿠아리아 21 ㈜ 전략(strategy)적 analysis
한국 아쿠아리아 21 ㈜의 수명주기
한국 아쿠아리아 21 ㈜ position
한국 아쿠아리아 21 ㈜ brand concept
4. 소비자 analysis
SURVEY
Sample 구성도
즐기는 놀이culture시설의 유형
놀이culture시설에 대한 만족도
놀이culture시설 이용시 만족한 점
놀이culture시설 이용시 불만족한 점
놀이culture시설 선택기준
놀이culture시설의 이용목적
놀이culture시설 이용시 1회 mean or average(평균) 지출액
놀이culture시설 이용시 동행인
수족관 방문 여부
수족관 방문 계기
부산 아쿠아리움의 인지도
부산 아쿠아리움 인지 경로
부산 아쿠아리움 광고 인지도
부산 아쿠아리움의 경험여부
부산 아쿠아리움의 이용계기
부산 아쿠아리움의 이용 후 만족도
부산 아쿠아리움 관람 후 만족한 점
부산 아쿠아리움 관람 후 불만족한점
부산 아쿠아리움 이용시 동행인
부산 아쿠아리움 이용시 교통편
부산 아쿠아리움의 재관람 의사
5.경쟁적 전략(strategy) analysis
매체운영 스케줄 및 집행예산
놀이 culture 유형별 전략(strategy) 비교analysis
6.SWOT analysis
SWOT
III. marketing 전략(strategy)
marketing 목표(目標)
Target market
New Position
제품 Concept
제품전략(strategy)
가격전략(strategy)
유통전략(strategy)
Communication 전략(strategy)
Direct marketing 전략(strategy)
IV. 광고전략(strategy)
광고목표(目標)
creative concept
Target Profile
한국 아쿠아리아 21 ㈜ creative전략(strategy)서
인쇄 광고 시안
TV 광고 시안
홈페이지시안
V. 매체전략(strategy)
매체목표(目標)
표적고객의 매체접촉 패턴
매체별 시간대에 따른 접촉율 analysis
매체별 노출 Schedule


기획목적

한국 아쿠아리아 21 ㈜의 이용객수를 전년대비 150만명까지
증대하여 성공적으로 성장기 시장에 진입하도록 한다.한국아쿠아리아21주마케팅기획서cimous , 한국 아쿠아리아 21 ㈜의 안정적인 성장기 진입을 위한 Marketing Communication 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다.


Creative Concep…(To be continued )
한국 아쿠아리아 21 ㈜의 안정적인 성장기 진입을 위한 Marketing Communication 전술 제안에 대한 글입니다.

한국%20아쿠아리아%2021%20㈜의%20안정적인%20성장기%20진입을%20위한%20Marketing%20Communication%20전략%20제안_ppt_01.gif 한국%20아쿠아리아%2021%20㈜의%20안정적인%20성장기%20진입을%20위한%20Marketing%20Communication%20전략%20제안_ppt_02.gif 한국%20아쿠아리아%2021%20㈜의%20안정적인%20성장기%20진입을%20위한%20Marketing%20Communication%20전략%20제안_ppt_03.gif 한국%20아쿠아리아%2021%20㈜의%20안정적인%20성장기%20진입을%20위한%20Marketing%20Communication%20전략%20제안_ppt_04.gif 한국%20아쿠아리아%2021%20㈜의%20안정적인%20성장기%20진입을%20위한%20Marketing%20Communication%20전략%20제안_ppt_05.gif 한국%20아쿠아리아%2021%20㈜의%20안정적인%20성장기%20진입을%20위한%20Marketing%20Communication%20전략%20제안_ppt_06.gif

순서




한국 아쿠아리아 21 ㈜의 안정적인 성장기 진입을 위한 Marketing Communication 전략 제안에 대한 글입니다.


광고목표(目標)

한국 아쿠아리아 21 ㈜의 인지도를 70% 이상 증대시킨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hrom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hrom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