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실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4:57
본문
Download : 광고의실체.ppt
2.수백만 달러 짜리 실수
-제우스 아들 탄탈루스의 이야기와 같은 일은
오늘날의 광고계에서도 얼마든지 일어날수있따
잦은 광고캠페인
수백만 달러짜리 실수
침투율 저하
광고의 실체 3대원리
1.침투율에 관한 한
이야기를 바꾸는것=광고를 중단하는것
2.그러므로 당신이 우수한 캠페인을 벌이되 매년 그것을
바꾼다면 당신의 경쟁자는 또 우수한 캠페인으로
당신을 앞지를 …(To be continued )
광고의실체,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광고의실체 , 광고의실체경영경제레포트 , 광고의실체
광고의실체
광고의실체
다.
광고인들의 머리속에 깊숙히 자리잡고있는 가장 유행하는 미신
판매증가
좋은 캠페인
판매저하
나쁜 캠페인
모든 일에는 두가지 이유가 있따
첫째, 그럴듯한 이유, 둘째, 진짜 이유
광고를 칭창하거나 비난하기 전에 판매가 올라가거나 내려간 진짜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봐야 할 필요가 있따
광고캠페인을 판매실적으로 평가-`커다란 실수
BUT!
항상 맞지는
않는다.
흔히 범하는 오류
-광고는 단지 37가지의 요인중 하나 일뿐이다.
Download : 광고의실체.ppt( 94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REALITY IN ADVERTISINGRosser Reeves
광고의 실체
김승민
차례(次例)
1.흔히 범하는 오류
2.수백만 달러 짜리 실수
3.쇼윈도우식 광고
4.속임수 差別화
5. 광고는 도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