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리더의자질과육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1:21
본문
Download : 콜센터리더의자질과육성.hwp
콜센터 리더의 자질과 육성
목차
* 콜센터 리더의 alteration(변화)
Ⅰ. 콜센터 리더의 자질
1. 콜센터 리더들의 역할
2. 콜센터 리더십 체크포인트
3. 업무 영역별 요구 능력
1) 업무 지시 능력
2) 인력관리 능력
3) 상담원 동기부여 능력
4. MBO 능력(목표(goal)관리 - 생산성/통화품질)
5. 교육 능력
Ⅱ. 콜센터 리더의 육성 measure(방안)
1. 콜센터 리더의 선발과 채용기준 강화
2. 콜센터 매니지먼트 교육훈련 전문 프로그램(program])
3. 매니저, 슈퍼바이저의 업무의 표준화
4. 장기근속 지향의 인사교육시스템
5. 콜센터의 잘못된 관행 퇴치
...이하 투비컨티뉴드 (미리보…(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콜센터리더의자질과육성.hwp( 83 )
설명
콜센터리더의자질과육성
,인문사회,레포트
콜센터리더의자질과육성콜센터리더의자질과육성 , 콜센터리더의자질과육성인문사회레포트 ,
콜센터리더의자질과육성
레포트/인문사회
콜센터리더의자질과육성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