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a.kr 촉각마케팅 > chroma1 | chroma.kr report

촉각마케팅 > chroma1

본문 바로가기

chrom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촉각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2:31

본문




Download : [1000원] 촉각마케팅.ppt





[1000원]%20촉각마케팅_ppt_01.gif [1000원]%20촉각마케팅_ppt_02.gif [1000원]%20촉각마케팅_ppt_03.gif [1000원]%20촉각마케팅_ppt_04.gif [1000원]%20촉각마케팅_ppt_05.gif [1000원]%20촉각마케팅_ppt_06.gif

촉각마케팅
촉각마케팅 , 촉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촉각마케팅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촉각마케팅
촉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촉각 marketing
촉각marketing 이란
우리는 물건을살 때 처음으로 고민하는것이 이물건이 재기능을할까 하는 궁금증을 품게한다,
소비자가 어떠한상품을살 때 상품에대한 이미지도 중요하지만 오감을 만족시키는 상품이다 촉각은 “시각‘다음으로 우리가 행하는 행동이다
촉각이란것은 상품을만질수있다는 만족감이 長點이라고생각한다
촉각marketing 은 제품의 형태나 느낌의 신체적 접촉에 따라 개인이 가지고 있는 총체적 경험을 자극하는 방법으로 개인의 개성이 중요시 되고 디지털 제품이 늘어나면서 그 중요성이 날로 확대되고 있다 촉각을 활용한 대표적인 marketing 은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고객은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만져보고 또 만져 봐 촉감을 통해 개인이 가진 감각을 전달 받기를 원한다.
촉각marketing
기업들은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고 제품의 차별화를 위하여 제품의 디자인 및 기능에 고객들이직접 느끼고 reaction(반응)하도록 오감(청각, 후각, 시각, 미각, 촉각)을 기반한 다양한 감성marketing 전략(strategy)을 구현하고 있다
촉각은 그 동안 marketing 활동이 시각 및 청각을 기반하여 외관상의 디자인에 중점을 두어 직접적으로 제품이 주는 기능및 느낌을 체감하는데 부족한 부분을 改善(개선) 하는데 점차 그 활용성 이 증대되고 있다
기술의 발달로 사회가 디지털화 되고 인공적인 제품이 범람하면서 점차 먹고 사는 문제에 웰빙 트렌드 욕구가 확대되고 있다
촉각marketing 의example(사례)
시애틀에서 야외장비를 판매하는 REI는 2.1에이커에 이르는 매장면적이 방문객의 모험심을 자극하고 제품을 체험하도록 산악자전거 테스트용 산길, 아동용 캠프, 비옷을 입어보는 비내리는 방, 하이킹 신발을 신어보려는 쇼핑객들을 위해 다양한 지형으로 만들어진 테스트용길로 구성되어있다 REI는 제품의 property(특성)에 맞는 체험공간을 구성해 고객들이 야외활동을 즐기도록 모든 판매 제품을 직접체험 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매장직원들은 자신이 직접 체험한 생생한 경험을 토대로 고객들이 믿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신뢰…(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1000원] 촉각마케팅.ppt( 58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hrom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hroma.kr All rights reserved.